작성자 (사)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admin) 시간 2022-10-25 17:18:24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입니다.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에서 Office Hours를 런칭하였습니다.

 

해당 사업은 협회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하며, 경영자들이 코치와 소통하며 주체적으로 기업의 상황을 판단하고, 성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더 나아가 전략, 혁신, 문화, 인재 등 경영 전반의 과감한 쇄신과 체질 변화를 가능하게 하여, 최종적으로 생존하는 기업이 아닌 성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돕고자 합니다.

 

Office Hours첫 번째 목표기업 맞춤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천편일률적이고 고정적인 자문을 지양하고 기업별 투자전략 및 경영 이슈에 부합하는 최신 이슈를 적극적으로 소개하여,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 들어맞는 코칭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목표현장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협회에서는 역동적인 경영환경에서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 정부 정책, 트렌드, 법률 및 판례 등의 이론적 근거에 풍부한 노하우를 접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한 경영 자문에서 벗어나 현장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현장 중심 솔루션의 기반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Office Hours사업을 통해 경영자로 하여금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변화하는 인력관리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촉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외에도 투자의 기본 원리와 과정 이해, 마케팅을 활용한 기업의 매출 극대화, 각종 인증의 빠른 획득 등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투자그룹과의 연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앞으로 협회에서 진행할 Office Hours 사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2.10.18_%ED%94%8C%EB%9E%98%EB%8B%9D%EA%

22.10.18_%EB%91%90%EB%A6%AC%EB%AA%BD_%EB